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욕 뮤지컬 슬립노모어 Sleep No More (SNP)/ 배우한테 뽀뽀 3번 받은 사람 나야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8:30

    안녕하세요~! 뉴욕팬겐뉴겐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뉴욕 뮤지컬 슬립노모어(Sleep No More/SNP)의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뉴욕 뮤지컬이니까 글씨체도 바꿔봤어요. 제 포스팅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뮤지컬을 아주 나쁘진 않은데 뉴욕에 아주 색다른 뮤지컬이 있다고 해서 볼 기회가 있었어요! 이번 포스팅은 사진의 대부분이 아니라 이 글은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이 점, 주의하세요. 이제 뮤지컬(?)슬립 노 모어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브로드웨이의 유명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우이키도우, 겨울 왕국 2과 달리, 미끄럼 노우 모어는 번호, 대사가 하나도 없어요!단지 배우들의 표정과 몸짓만으로 진행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그리고 슬립노모어의 가장 큰 특징! 좌석과 무대의 구분이 없습니다. 즉,관객참여형뮤지컬이라는거죠. 특히 슬립노모아는 배우로 선정되면 하나의 극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행이 높습니다. 에모시ー브뮤ー지칼의 시발점이라고도 불리며, 초연 후 유행가가 끊이지 않는 뉴욕을 대표하는 뮤지컬 중에서 하부라는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꼭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슬립 노모의 스토리는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맥베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알고 있어도 무슨 스토리인지 모르실 거예요.이유는 이제부터... 청천램슬립노모아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써드리겠습니다. 저와 친구는 7시 공연을 예매해서 들어갔읍니다 장소는


    여기요! 가는 길이 좀 막막해요.슬립어머니의특징중의자신감이기도합니다.슬립노모어는 호텔의 모든 건물이 무대입니다 1~6층으로 구성된 호텔은 무려 100개 정도의 무대가 있다던데요 유감스럽게도 저는 다 볼 수가 없었어요.극이 마지막 잠신고 친구들과 비교해봤을 때 서로 어디로 갔는지 스토리를 했는데 상상도 못한 부분이 있어요.그! 리! 고! 뒤에서 자세히 언급하겠지만 한 연극을 하게 되면 1조의 관객은 다른 공간에 가 볼 수 있습니다 두근 ​ 우리는 6시 45분경에 도착하셨어요 이미 많은 사람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원래 옷을 좀 갖춰 입어야 한다고 들었는데 시간이 없던 우리는 T.T에 운동화 차림으로 갔어요.전화위복이나 쵸은스토리, 오히려 더 편했고 나는 모습이 있고 기가 죽는데도 3번의 한 연극을 했습니다! (이 포스팅의 가장 큰 서술 목적)한 영화를 어떻게 3번 이쟈싱했는지 어땠는지에 대한 스토리울는 대로에 서술합니다!​


    >


    입장하기 전에 제일 먼저 신분증을 체크합니다.아마 공연이 성인용이라서 그런가봐요. 그래서 내부에 주류를 판매하기도 하니까. 저희는 여권을 제시하고 무리없이 입장했습니다.들어가면 너무 어두워요. ⇒ 슬립노모아는 코트를 입어 볼 수 없기 때문에 코트와 짐을 보관소에 맡겨야 합니다. 제1 큰 몸을 가볍게 한 후에 관람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뛰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 짐은 1인당 4달러입니다!나는 짐의 개수, 당 4달러인 줄 알았는데 코트와 가방까지 4달러에 했어용.게이 독 맡기면 확인용 종이와 함께 표를 받는 창구로 이동합니다. 티켓과 하는 것은 없지만 에이스~9까지 트럼프 카드를 수령하게 됩니다 저와 친구는 8,9카드를 받앗움니다! 그래서 그런지.. 늦게 입장했습니다.ᅲ카드를 받으면 가운데 바 같은 곳으로 이동하는데 여기서 무대 들어갈 때까지 대기합니다. 칵테 1번, 한잔 할 수 있고 슬립 노우 모어의 무대에서 유 1 하게 대화를 나 누구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아무튼 보면 내 차례가 와서 나는 친구랑 헤어진 채 호ー라ー에 입장한 친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했지만 저는 계단에 갔었습니다. 이유를 모르겠다 w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면 마지막에 낙오될 우려가 있습니다! 친구의 내용으로는 우르르 종결하고 나서, 안에 도우미가 막거나 한다고 하는데, 마지막 한 명은 남아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그 사람만을 위한 공연이 시작되는 거죠. ​ 무대에 입장하면 크게 3종류의 사람이 있어요 배우는 하얀 가면을 쓴 사람-관객은 검은 가면을 쓴 사람-보조의 가면을 쓰지 않은 사람은 모두 배우입니다.​ 그리고, 미끄럼 노모의 유의점 1. 관객은 극에 참여할 수 있다(배우와 한 연극을 할지도 모른다) 그렇다고 이 내용이 다른 드라마가 없을 때 배우와 함께 연기를 하고 나 모두 해서 무슨 춤을 천거 나 그렇다고 내용이 없어요 다같이 연기할때는 무적권!! 한 극히 1시만!!​ 2. 대화는 절대 금지 3. 가면을 절대 팅크.면 안 댑니다( 하지만 팅크게 되는 경우가 있는지 소리 그것은 아래로..)​ 무대 입장하기 전에 미리 설명을 하고 주지만 유의하세요 무대에 입장하게 되면 모든 관객은 위의 사진의 하얀 가면을 쓰게 되지만 1단 들면, 무슨 배우가 띵! 과일,오가과인,이런것,하과물도없습니다.관객들이 스스로 배우를 찾고 따라다녀야 합니다.제가 원하는 배우를 따라다니며 영화를 관람하고 운이 좋으면 배우와 함께 한 연극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나는 혼자 영화를 3번 했기 때문에 배우별로 나 누구라고 설명하고 보내고 겟슴당!나는 아내의 소음에 계단으로 가고 아래층에 갔는데, 아무것도 없어서 돌아다녔습니다. 무도회장에 갔 움니다 ​ 슬립 노우 모어는 3태 테러의 사이 2.5회 연극이 반복되기 때문에 한 배우만 따라다니고 있다 보면 같은 장면을 볼 수도 있어요.이런 경우가 있다면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저는 이동을 했거든요. 어쨌든! 저는 처음에 누가 누군지도 모른 채 무도회장에서 슬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연기가 끝나는 대로 덩컨왕을 따라갔습니다.그랬더니 갑자기 여배우랑 연기하다가 잠이 들었어요.그리고 저는 대담하게 기다렸고 그는 약 7분간 수면을 취했습니다.아, 망했다 싶었고, 그 내영곰욕 배우가 들어왔으니 그 다음에 두 사람은 무도회장으로 다시 이동했고, 거기서 저는 내영곰욕 배우와 눈을 자주 마주쳤습니다. 그리고 동행하고 이 담에 나의 1명 드라마가 개시되었습니다.


    >


    예기콤은 슬립노모어의 설명을 보면 최후의 왕이 될 사람이라고 자신합니다. 각설하고 추가 무도회장을 자신의 온 뒤 이에키콤는 전속력으로 약 4층에 올라갑니다 저는 전속력으로 따라잡았고, 힘들어 죽을것만 같았던 나를 따라오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그가 나를 뽑지 않았던 자신...그러면, 어느 방으로 그가 들어갑니다. 사진 그 인화하는 장소...? 같은 곳에서 뭔가를 하다가 악네스와 만나 둘은 다투게 됩니다. 그!리!고!아그네스가 떠난 후 1편이 되는 연극이 시작됩니다.그런데 첫번째는 황급히 말이 없어요 ⇒ 이에기콤 역의 배우가 갑자기 나에게 손을 내밉니다. 나는 매우 서투르고, 멍하니 있어 무엇에 홀린 듯 손을 내밀고, 그는 내 손목을 잡고 확 뛰기 시작합니다. 저는 소리를 내면 안되지만 당신들은 너무 당황해서, 우와~!! 이렇게 따라갔습니다.예기콤 역 배우... 진짜 개 빨라요. 그래서 중간에 그 분이 속도 조절을 해주셨어요 아무튼 그렇게 달려가면 어떤 검은 방에 도착합니다. 저만 보고, 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예기콤이 문을 닫았으니까요. 우리를 본 몇몇 관객이 문을 두드리지만, 배우는 절대 문을 열어주지 않아요.이 다음엔 배우가 나의 가면 friend길어요!그리고 1극을 시작합니다. 강력한 스포일러가 작은 방 뒤에 커튼이 있어요. 커튼을 걸으면 조명 밑에 작은 상자가 있다 그것을 열면 알이 4개가 있습니다.그리고 배우가 계란을 만들면 더 넣고 계란을 고르라고 하면 계란을 제 손에 쥐어주고 조명밑에서 계란을 던집니다.이때 매우 난초의 양의 먼지가 자신감을 가져 저는 먼지투성이가 되었습니다.그리고 제 손목을 보고 Who are you 라고 해요그뒤로 벽을 두르고 귓가에서 Blood와 살인이 일어날것이다. 어쩌고 저쩌고 귀 기침을 해서 손에 검은 깃털을 쥐어 줍니다.그리고 예기콤은... 또 한 번에 뛰쳐나와서 자나요? 그래서 갑자기 미아가 되어, 저는 들어가는 모두가 무서워서 한 극을 정예하고 싶지 않았는데, 들어간 지 얼마 안 돼서 첫 번째 극을 당했습니다.당황한 채 저는 그 방을 저하고 돌아다닙니다. 공동 묘지, 욕조, 거리를 자신의 호텔에 들은 이곳에서 제2의 극이 시작입니다!​ ​


    >


    사실 아직 더 포터가 무슨 역할인지 잘 모르겠습니다한국에는 정보가 많이 없어서 구글링도 해보고 슬립노모아 팬페이지도 찾아봤는데.. 어쨌든 저는 두렵지 않은 곳을 찾아 그 자신 괜찮을 것 같은 호텔에 입성합니다. 거기서 더 포터를 만나기 시작했는데 배우가 연기를 너무 잘했어요. 눈물연기도 하고 멋져서 따라다녔습니다 이 영화가 반복되는 동안 여기는 아그네스, 남성 마녀 마녀의 한 사람 인 이에기콤 등의 인물이 찾아옵니다. 더 포터 역은 호텔을 떠나려고 하지 않아요! 그래서 저는 편하게 관람할 수 있었어요. 어쨌든 더 포터가 공중 전화도 왔다 갔다 하고, 호텔도 정리하고, 자물쇠를 열고 어떤 방으로 들어갑니다. 저번에 수하에게 편지를 썼는데 글씨를 알아볼수가 없었어요. 어쨌든, 그 편지를 종이배 모양으로 접어서 관객에게 전달합니다. 저는 받을 수 없어서 シュ 따라다녔어요. 아무튼 방에 들어가서 역시 종이배를 들고 안에 반지를 넣습니다. 그리고 내가 가요그 반지가 내꺼가 될줄은 몰랐어. 그리고 갑자기 배우가 저에게 손을 내미는 겁니다! 그래서 첫 번째와 달리 두 번째는 그럭저럭 따라갔습니다. 그리고 아까 방문을 열고 혼자 하는 연극이 시작됐습니다.이번에도 문을 닫고 다른 사람들은 우리의 한 극을 볼 수 없었어요.강력 스포가 들어오자마자 더 포터는 제가 가면을 친구가 됩니다.그리고 책상 위의 거울을 조정하여 선반에서 상자를 가지고 옵니다.그중에는.. 가발과 립스틱?! 이 약간 어긋나있고, 더 포터는 거울을 보면서 여장을 합니다. 그래서 갑자기 화장을 엉망으로 지우고 저에게 반지를 끼면서 안깁니다.그래서 안대라면 Thank you 하고 눈물지으면서 손등에 뽀뽀를 해요. 그리고 방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고 (예기컴과 달리 뛰지 않는 자신감) 태연하게 행동을 하고 저를 보고 Shhh...라는 목소리와 조용히 해달라는 모션을 하고 고개를 끄덕입니다.아직 공중에서.. 이해를못했어요.왜인지이유를알았다면. 댓글 점... 위에 사진속 반지가 그 반지입니다. 뭐, 그래도 극이 시작되는데 이렇게 되면 약 2회의 공연이 마지막 자신고 0.5회의 공연을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이때 저는 같은 부분이 반복되어 호텔에 많이 찾아왔던 아그네스를 뒤쫓아 점포를 내겠습니다, 따라가는 사람이 많이 없었을까요.. 3층을 더듬어 그럴 겁니다 저는 세번째 이르인국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그네스는 호텔에서 나쁘지 않고 계단으로 어디로 가요?그러면 딱 봐도 막장같은 마녀와 대면하는데 거기서 립스틱이 바르고...? 라며 마녀에게 눈물을 글썽입니다. 이유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그러네... 아그네스는 이동하고 가장 먼저 제가 슬로우 모션을 본 무도장을 위에서 바라보는 2층에서 상점, 거기서 맥베드가 살해당하는 장면을 봅니다 이 때 나의 하나인 연극이면서 끝이 시작됩니다. 스포의 아그네스는 그 장면을 보기 어려운 듯 저를 앞에 세우고 제 어깨에 손을 얹습니다. 저는 왠지 자연스럽게 그 손을 잡고, 아그네스 역을 맡은 배우도 같이 손을 잡고, 나쁘지 않은데 맥베스가 수지를 당했을 때 sound에는 허리도 잡고 울듯이 허둥지둥 합니다.그리고 맥베스가 수 있어 부엌!'라고 했는데 갑자기 나를 보고앞의 두 주연과 달리 두 손목을 교차한 채 살며시 잡아 어디에 다시 달려가겠습니다.그랬더니 갑자기 아내 sound 입장할 때의 바가 보이네요!? 거기에서 사람들이 박수를 쳐줍니다.그러다 아내 sound 입장한 문 쪽으로 이동하고 아그네스가 저를 누르는 sound에 마스크를 쓰고 볼뽀뽀를 하고 유유히 퇴장합니다.하나의 연극이라고 하면 좀 그렇지만... 저 말고도 배우들이 엔딩 때 한 명씩 잡고 데려와서 키스해 줄 것 같아요. 저 예기로 뽀뽀받는 사람 되게 많았어요.저의 1슬립 노우 모어는 이렇게 세번의 키스로 끝이 났죠 친구와 끝나지 않아도, 예기를 종합했을 때 둘 다 예기는 이해 못했는데 본 것은 정예기의 천지 차이였습니다.꼭 친구들과 다르게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친구의 후기를 대충 들려주면 남자 샤워하는 장면, 목욕하는 장면 2번 여자 나프지앙 아체 2번,ㅇㅇ 하는 장면. ​을 봤다곴어, 그리고 나의 친구들도 한명, 연극을 했지만 샤워하고 나쁘지 않는 남자의 몸을 닦다 힘들다고 바지를 뒤집어 준 일을 했지만.. 바지는 배우가 보통 자기가 입었대요.이 과정에서 진지는 옷에 피가 튀었습니다.그리고 저는 낯선 병원이라는 공간을 가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슬립 노모의 하이라이트 장면 중 1프지앙 아인"The Rave"을 친구는 봤는데...본 지 몇시간 후(후)에도 정예기 잊을 수 없는 매우 매우 매우 매우 충격적인 장면이라는 이에키울 남겼습니다 ​ 그리고! 슬립 노우 모어는 6층으로 구성된 건물이지만, 모든 관객은 5층까지밖에 못 갑니다!6층은 하나잉국을 할 때만 간다고 하는데. 나도 뭔지 몰라~


    >


    목 키스 누구한테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이렇게 키스마크를 많이 남긴 채 뉴욕 지하철을 타고 숙소로 복귀했어요. 프렌드와 꼭 다시 만나자고 다짐할 정도로 기억에 남고 잊지 못하는 뮤지컬이었습니다. 저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뮤지컬도 재밌겠지만 뉴욕에서 특별한 경험을 원하시면 슬립노모어를 보시길 추천합니다! 포스팅에 다들 그 뒤를 이어가지 못했으니 댓글로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시면 댓글을 남깁니다! 혼자 연기 많이 하신 팁?도 원하신다면 남겨주세요.#뉴욕 #뮤지컬 #뉴욕뮤지컬 #슬립노모어 #뉴욕뮤지컬슬립노모어 #슬립노모어 #sleepnomore #snp #슬립노모어일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