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심 일일월호 모델 잼라이브의 잼누나쁘지않아 김해나쁘지않아 아나쁘지않아운서 / 곽철용에 이은 또 한명의 타짜 애콘 예림이 그 폐봐봐!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6:13

    >


    >


    가을을 알리는 맥심 11월호 표지 모델은 김 해나 아나운서입니다. 1990년 7월 201에 '잼 라이브'이라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을 맡고'지에무느나'로 불리거나 만약 프리 아나운서와 하네요. 대학시절 미스 유니버시티 대회에도 참가한 경력이 있다고 하더군요.


    >


    최근 많은 남성 잡지가 폐간되는 가운데 살아남기 위한 막심이 지난 10월호에서 독자적인 개편을 통해서 하나의 주제를 가진 주제로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맥심 10월호에서[남사칭과 요사칭]의 관계라는 것에 테마를 주었다면 이번의 맥심 11월호에서[사내 연 아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


    직장에서 사내 연어 린이 시 고려해야 하는 사내 연어 린이의 네로 나무 불, 오피스 룩, 그리고 맥심만의(?)하나 9금에 대한 사내 연어 린이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룰 것으로 알려졌다.


    >


    하나의 주제로 표지와 내용을 구성하는 셀프 개편 이후부터는 상당히 맥심잡지의 구입의지가 높아지죠.


    >


    제 인스타그램에 맥심 사내 연애기 컨셉 화보를 찍었다는 인증으로 가짜 사원증 사진을 올렸어요. ㅋ


    잼라이브 잼언니 김혜나 아나운서의 에스엔에스그램 주소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십시오.(요즘은 블로그 링크가 바로는 갈 수 없는 것 같아ᅲ_ᅲ)https://www.instagram.com/haenaann/


    그런데<타짜 우오은에키도우쟈쯔크>이 흥행과 비평에 전체의 실패를 하면서 오히려 예전에<타짜 1>와<타짜 2신의 손>이 더 부각되는 중에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는 듯한 '그와크쵸루용'캐릭터에 비해서도 손색이 없는 도박사 아저씨의 권 대원 배우도 표지를 장식하는 슴니다.(사쿠라네?) 예린이가 그 책 읽고, 나이 들 때 맥심이야? 후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