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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송산역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K-City 자율주행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1:25

    안녕하세요. 간투게더 인사드리겠습니다.우리가 송산역의 투자가치를 높게 보는 이유는 물론 송산역 자체만으로도 대단하지만 역을 둘러싼 개발의 호재가 내용도 안 될 정도로 크기 때문입니다. 송산그린시티라는 대형개발 호재는 대한민국을 통틀어 전무후무합니다. 신설역+산업단지+관광+신도시가 동시에 개발되는 사례도 없고 규모도 만만치 않습니다. 따라서 간투게더가 브리핑할 때 개발 호재의 모든 것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과장하지 않고 정확하게 전달한다고 해도 사기 수준의 개발 호재이기 때문에 사기꾼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많은 분들이 송산역에 투자한다는 감정을 가지고 간투게더를 만나러 오시면 첫 번째 호재로 송산그린시티 내에 있는 화성국제테마파크의 내용을 쓰겠습니다. 이것도 대형개발 호재죠. 그러나, 거의 매일 내용을 써 왔듯이, 마츠야마역 주변을 변천시키는 메인 호재는 마츠야마 그린 시티 남쪽 지구의 자동차 초단 부속 산업 단지입니다(부동산업자에 따라서 가끔 다를 수 있지만, 제 논리에는 그렇습니다). 경부축 수도권에서 교통이 들어와 하나자리(산업단지)가 들어서는 곳 가운데 도시 개발이 안 된 곳이 없어요. 진위 역의 단 1곳만 개발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진위역도 역세권 개발을 위한 논의는 몇 년째 다 이루어졌고, 요즘은 평택시 도시계획, 시의회 등 여러 자료들을 봐도 요즘의 때가 되었다는 것을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진위 역 취급한 사실이 최근 5년? 이정도 되었는데, 초기에는 논리적으로 이렇게 될 것이다 라고 브리핑을 하고 계약을 했는데 그 내용이 요즘에는 팩트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츠야마역의 투자가치도 같은 논리입니다. 교통(철도+도로)+하나자리(산업단지) 이런 점에서 화성국제테마파크라는 개발 호재가 있으면 되고 없어도 된다는 것이죠.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에 위치한 K-City(자율주행 점검도시)와 자동차 초단 부속 산업단지가 송산역의 주요 호재입니다 저희는 자율주행과 관련된 국토조사원의 주간지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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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년까지 완전 자율 주행 전략을 마련하기 위한 정책 수립 중. ​ 대중 교통의 형태로 우선적으로 도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 국내외의 여러 도시에서 자율 주행, 소형 버스를 활용한 셔틀 서비스가 시범 운행 중.대형 버스를 활용한 기존의 대중 교통을 대체하는 방안도 검토 중. ​, 자율 주행의 도입은 2022년에 폐쇄형 자율 주행 BRT를 시작으로 한개 반 차량과 혼재되어 운행하는 셔틀과 지선 수요 응답형(ex호출 버스)서비스의 순으로 예상된다.인프라 관리, 시설물 개선, 관제센터 구축 및 운영 등 관련 법제도의 개선이 필요.드라이버 일석, 의문책입니다, 이용 요금 등 부작용에 대한 대책이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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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세계의 자율 주행 차 시장은 급속히 성장, 우리 본 인 트라는 선진국에 비하면 전부 sound상황의 기술 개발 수준을 국보프헤 2022년까지 완전 자율 주행의 기반 구축을 위한 다양한 정책 지원하는 sound. ​, 자율 주행 자동차 전 세계 판매량 예측 2025년까지 60만대 2035년까지 2,100만대 ​ 수준 3이상의 자율 주행 자동차 신차 비율 예측 2025년 25%2030년 62%​ 정부는 자율 주행 차다 시웅헹 통과의 제도 설계나 주행 가능 도로 전국화(2016), K-City자율 차 테스트 베드 구축(2018경기 화성시 자동차 안전 연구원의 위치, 데이터 공유 센터 구축 운영(2018년 12월 다음)등을 실시. 2025년 초에 송산 그린 시티 남쪽 지구 1,2공구 조성 완료 예정. 2026년에 3공구 조성 완료 예정입니다. 산업 단지 분양은 1-2공구는 2020학년부터 3공구는 2024년부터 분양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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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몇 년 전만 해도 위성지도상 그 일대는 논밭, 염전이었어요. 정확한 송산그린시티 자료를 보여드려도 의문스러운 분들은 이게 여기에 가능한가? 이런 반응도 있었어요. 이제는 위성지도에서 K-City가 어딘지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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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제 현장에 가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상의 검색까지 되어 있습니다.참고용 포스팅 링크에 걸어드리겠습니다. 정독하시면 충분히 납득하실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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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개발의 실증이 활발히 진행. 전 세계 약 50여개 도시에서 자율 주행 실증에서 기존의 대중 교통 서비스의 대체가 가능하게 된다고 기대된다. 북미 하나 8곳, 유럽 20개 아시아 5도시의 단거리 구간 시험 운행이 종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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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운전 의무 불이행과 고령 운전자에 의한 사건 예방 가능.연간 319억원 수준의 사건의 비용 절감 효과 기대. 칸투 게도 아버지도 잘못 바이 차의 운전을 기가 막히게 잘하쇼쯔옷 지만, 60대다며 반응 속도가 크게 줄었다고 직접 스토리보다 하고 줄 정도로 이프니다니다. 옛날 이야기에 본인에겐 장사가 없다는 스토리가 딱 들어맞습니다. 자율주행 도입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날이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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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w기술이 발달하면 사라지는 직업이 있는 법이죠. 장점과 단점이 공존합니다. 현재 버스 운전사의 생계에 관한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에 국가가 적극적으로 대책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용객의 입장은 다릅니다. 더 많은 차량 운행에 의해 이용자 대기 시에는 감소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입니다.자율주행 BRT가 활성화되면 짧은 차두거리에서 군중주행이 가능해져 경전철 구축비용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대용량 수송처리가 가능해 효율이 훨씬 높아질 전망이다. 군중 주행은 버스뿐만 아니라 트럭(화물차)에도 적용됩니다. 아래 링크를 걸어주었다. 포스팅 중반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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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 대중교통 도입에 대한 스토리가 지연되고 있지만 버스뿐만 아니라 자가용 등 전 차종에 자율주행차, 수소차, 전기차 기술을 적용하고 활성화하는 발전전략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관련 산업이 마츠야마 그린시티 남쪽 지구에 조성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츠야마역의 투자가치가 높은 것입니다.내일은 흐리고 산발적으로 비가 내리는 눈이 하강한다고 합니다(기온이 영상으로 비만 내리네요). 시야가 좁아지고, 노면도 미끄러질 것이기 때문에, 운전에 특히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당일에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오늘도 부자가 되어주세요. 중석몰촉-간투게더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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